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우리교회는

우리 교회는 California Orange County Fullerton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신도 중심의 선교 지향적인 교회로서 미 정통 복음주의 교단인 남침례교(Southern Baptist Convention)에 속한 교회입니다. 2011년 놀웍(Norwalk)에서 개척하여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2015년에 플러튼으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3대 사역인 가르치는 사역, 복음 증거 사역, 치유사역을 통해 이민사회를 향한 영혼구원의 목적으로 세워졌습니다.

 

남가주 프라미스교회의 홈페이지가 이웃과 세상을 향한 소통하는 교회로서, 그리고 성도님들 에게는 풍성한 은혜와 감사가 넘치는 교제의 공간으로서, 그리고 영혼 구원의 장으로서 활용 되기를 소망합니다.

 

 

환영의 글

남가주 프라미스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람들은 인생을 살면서 수많은 ‘약속’들을 맺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때로는 본이 아니게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약속’은 지금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바로 ‘그 약속’~! 그리고 ‘그 약속’을 이루시기 위해 약속의 결정체로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셨습니다.

 

이민자의 삶을 살아가는 코리아 디아스포라에게도 ‘하나님의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이민자들에게는 나름대로의 독특한 필요가 있고,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들과 함께하시며 그들의 눈물을 닦아 주시겠다고 ‘약속’(계21:4) 하셨습니다.

 

바로 그 약속을 프라미스교회와 함께 경험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예수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은 진심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황여호수아 목사

 

사명 선언문

말씀과 성령충만으로 예수님의 제자되어 ‘3/30/300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 공동체

 

3 세계비전

  • 정체성 : 이민사회 속에서 살아가는 자녀(2세대)들에게 한국인의 정체성 심기
  • 믿음의 가문 세우기 : 부모님(1세대)의 영성을 자녀 세대(2세대)에 물려주시기
  • 영향력 : 이민자 다니엘과 같이 글로벌한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영향력 나타내기

30 세계비전

이 세상 최고의 선교 방법은 ‘교회개척’입니다.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이 땅에 세워진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이며 약속의 말씀을 이루는 생명 공동체입니다. 그러므로 이 땅에 교회가 세워지는 것이 곧 선교입니다.

이것을 위해 30개의 교회를 세우고 후원하고자 합니다.

 

300 세계비전

평신도 지도자 300명을 훈련시켜 목회 리더십을 이양하고 선교 지향적인 교회로서 4세대 선교지인 ‘동질문화권’과 ‘타 문화권’에 훈련된 선교 지도자를 파송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을 ‘지도자’와 ‘선교사’로 부르셨습니다.